악마의 앞잡이의 띠꺼운 표정... 와, 오늘 대사가 참 많네요. 오디오가 쉬질 않아.자막 파일 크기도 21화까지 중 최고였습니다.그만큼 행상맨 로렌스가 머리를 많이 굴렸단 건데호로 손바닥 안에 꽉 쥐여 살고 있으니....ㅎㅎ수컷처럼 덥석 잡아먹는 것도 좀 보여줬음 좋겠는데야망가 작가로 코믹스 만들고야애니 제작진으로 애니 만들면서어째 그런 무빙은 보여주질 않는답니까.... 다음 화부터는 엘사 출연 비중이 확 올라갈 테니교회 문 똑 똑또독 똑 두드리면서두 유 워너 빌드 어 맨...해보도록 할까요.
한창 라이브로 나왔을 때엔 미래볶음도 없었고BD판도 나왔다 해서 안 그래도 언젠가는리뉴얼 해야지 하고 계속 마음에 걸려 있던 작품입니다.다만, 화질이 좋아졌다기보다는 단순 업스케일이어서그렇게까지 큰 이득이 있는 것 같지는 않네요, 아직까지는... 싱크가 미묘하게 달라진 것도 있어서화면글자 외에도 대사 싱크는 죄다 다시 찍은 건데립이 원래 그런 건지는 몰라도팟플레이어로 재생하니까 화면글자 싱크가 묘하게 어긋나요.VLC 미디어 플레이어를 쓰시는 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가뜩이나 이번 분기는 주 2회 작업 중이라정말 짬이 날 때마다 올리게 될 것 같아서다음 묶음은 또 언제 올라갈지는 기약이 없습니다만적어도 10월이 된 이후로는 속도가 더 붙겠지요.백성귀족 13, 14화도 해야 하는데....언젠간 하겠쥬.
대사를 컷 하고 동작만으로 감정 등을 표현...코믹스에선 그걸 또 작화만으로 표현해야 하니 더 힘들 듯합니다.영상화하기에도 만만찮은, 스스로 허들을 높이는 느낌이었는데잘 연출해준 것 같아서 이 부분은 보기에 참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이과생으로서의 불만은별은 원래 혼자서 빛나는 겁니다.누가 비춰줘서 빛나는 거 아닙니다.달이 아니라고요.....ㅋㅋㅋ 평소 쓰던 립이 아니라, 일단 최속 립으로 작업했는데다른 립과 싱크가 안 맞을 때가 제일 불편하네요.
손짓이나 구도가 일일이 야동 같은.... 상대를 이성으로서 원한다는 신호를 확실하게 주는 것이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상당히 중요한 부분입니다.내가 상대에게 그런 쪽으로 필요한 사람이구나 하는느낌을 받는 것이 자존감을 상당히 채워주죠. 그런 면에서 로렌스 이 자식, 대사가 진짜 너무 짜다...난 네가 좋다! ○스하고 싶다! 하고 왜 말을 못 하나.하긴, 그거 했으면 완결이 나겠네요. 자, 다음 주는 이제 드디어구작에서는 나오지 않았던 4권 에피소드 돌입이네요.전체 내용 중에서는 상당히 슴슴했던 느낌이었던지라시즌 1의 마지막으로서는 흠? 싶긴 한데...기대해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