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도 인정하는 투샷, 유 스핀 미 롸잇~(아, 이 드립도 너무 딸피다.) 주민등록도 제대로 없는 세상밀로네 상회가 맘만 먹었으면로렌스 담가버리고 교회에 찌를 수도 있었을 텐데그렇게 하지 않았던 건로렌스와의 로맨스....아니, 의리와 신용 때문이려나요. ㅎㅎ 호로는 대체 얼마나 반갑게 반겼었길래로렌스가 아니었단 것에 그렇게 삐쳤나 싶은데한편으로는, 일단은 늑대인데냄새나 소리로 왜 구분을 못 했나 싶기도 합니다. 1권은 다음 화로 마무리겠네요.얼른 노라도 보고 싶습니다.
개업도 쉬운 일은 아니라...적어도 전 생각이 없네요. 마을에 정착해야만 구혼활동도 할 수 있다니 행상인의 평균 결혼 연령은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로렌스를 들었다 놨다 하는 요망한 호로 모습을 잘 표현했는데 만화판 원작도 에로망가 작가고 리메이크 애니 제작사도 야애니 전문인 걸 생각하면 더 달릴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욕심도 드네요. ㅎㅎ (그러고 보니 이종족 리뷰어스도 여기 제작이었...) 페이스가 구작 때와 같이 6화에 1권씩 가려는 모양입니다. MZ스럽지 않게 느린 호흡입니다만 프리렌이나 던전밥의 인기를 보면, 요즘도 먹힐지도 모르겠네요.
지금이야 온갖 정보가 거의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세상이지만그런 거 없을 땐 어떻게 장사들을 했는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책상에 주판 그어놓고 계산하는 거 보니 감이 확 오네요. ㅎ 저는 사람 얼굴과 이름을 그리 오래 기억하지 못하는 부류입니다만아무래도 장사를 하려면 그 재능이 꼭 있어야 할 테지요.아마 중세였으면 저는 장인 타입이었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공방장의 따님과.....음? 화폐의 종류는, 오히려 원작 소설 중에는 그리 언급이 없더니코믹스 버전에서 여러 가지 이름이 등장하고구작 때보다 지금 리메이크에서 한 가지 더 늘어나는 건 왜일까요.저렇게 화폐가 많다고 투덜거리던 이들이 나중에는....ㅎㅎ * 오타 수정
노출은 1권 분량 때 말고는 거의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사실 굳이 필요하진 않다고 생각하지만 작품의 매상을 위해서였을까요... 사실 원작의 이 부분이 조금 마음에 안 들었는데 자기가 말 실수해서 사람 트라우마 긁어놓고는 굳이굳이 다시 말 실수를 유도해서는 이걸로 비긴 거라니, 너무 유치하단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좋은 관계를 쌓아갈 거면 좀 져주기도 해야지 꼭 그렇게 이겨먹어야 했는지, 그게 현랑인 건지... 뭐, 캐릭터를 정립해가는 데에 있어서 필요한 과정이었겠죠. 소개는 이쯤하면 됐고, 다음 화부터 본격적인 이야기일 겁니다. 즐깁시다.
주인공 사진이 아니라 좀 그렇긴 한데 오리지널 야레이랑, 왠지 뒤에 TS 야레이인 것 같아서... 그래요, 확실히 신경 써서 만든 만큼 이전 것보다 이번 리메이크가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설정, 배경에 대한 묘사, 감정의 표현 등이 예전보다 섬세해진 느낌이 들어서 내용을 아는 사람에게는 더 잘 보이는 게 있네요. 시작부터 뮤리가 나오길래 놀랐는데 아무리 2쿨로 가도, 본편에 나올 일은 없겠지요. ㅎㅎ 언젠가 양피지도 애니화하려고 밑밥 까는 건가... 오프닝 가사는 정식이 나오면 추가할게요. 여섯 달 애써보겠습니다. * 오프닝 가사 추가